김팀장의 'S' 라이프

메가 유니콘 명암도색 본문

도령쿤의 일상/프라모델 취미

메가 유니콘 명암도색

도령쿤 2018. 3. 14. 12:39
반응형

드디어 메가 유니콘 명암도색을 완료했네요 


확실히 메가유니콘은 엄청 커서. 하루에 파츠를 2~3개씩 밖에 칠하지 못했어요 


그래도 완성하고나니 뿌듯합니다.


전체적으로 흰색 명암도색 > 먹선 > 데칼 > 무광마감 순으로 진행했고 


싸이코 프레임은 클리어레드 한번더 입혀줬습니다.


메가유니콘의 내부 프레임도 블랙서페후 실버로 명암도색 그리고 건메탈로 살짝 덮었어요 


백팩패이나 컬러부분은 유광으로 


그리고 버니어부분은 크롬으로 포인트 


곳곳에 메탈비즈도 처음밖아봤네요 


처음 명암도색으로 메가유니콘을 해봤는데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 큰거는 명암도색 안할거같아요 ㅠㅠ 


























마지막으로 크기비교 


그래도 대형 기체인 시난주HG인데도 


메가유니콘에 비하면 너무나 작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