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쁘띠가이 (팬더) 크롬 오버코팅 연습작 본문

도령쿤의 일상/프라모델 취미

쁘띠가이 (팬더) 크롬 오버코팅 연습작

도령쿤 2016. 11. 28. 12:14
반응형

처음으로 해본 크롬오버코팅입니다.


연습삼아서 쁘띠가이를 크롬오버코팅 해봤는데요 


제가 작업한 쁘띠가이는 팬더!!! 



원랜 이렇게 생긴 아이입니다. 


매우 귀여운 쁘띠가이 팬더에요 ㅎㅎ


하지만 크롬오버코팅 연습을 위해서!! 과감하게 작업해봤어요 


누구나 아시는 작업순서처럼


사포질을 하고 


1000방짜리 그레이 서페이서를 올리고 


블랙유광 > 우레탄 > 미러크롬 을 올렸습니다.




남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블링블링 하게 나온거 같아요 ^^ 


제얼굴이 비칠? 정도네요


이렇게 작업하고 애플레드 클리어를 오버코팅 했습니다.



조명을 받으니 색감을 못잡나봐요. 


역시 핸드폰 카메라의 한계가? 보이는듯 ㅎㅎ



연습삼아 해봤지만. 


아직도 부족한 느낌이 많네요 


크롬을 올리는 방법을 많이 연습해봐야곘어요 


많은것을 배운 쁘띠가이 크롬오버코팅 연습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