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점심시간에 먹은 피자에땅 ㅎ 본문

도령쿤의 일상

점심시간에 먹은 피자에땅 ㅎ

도령쿤 2014. 8. 29. 14:26
반응형

점심시간에 먹은 피자에땅 ㅎ


오늘점심은 뭐랄까 왠지.. 

금요일이기도 하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느끼한게 땡겼어요 


그래서 직원들과함께 피자에땅에 피자두판을 시켜먹기로 


그래서 얼른!!! 두판을 시켰어요 


다만 아쉬운점은 이곳 피자애땅은 배달이 좀 느려서.. 

한시간이나 지나셔야 피자를 먹을수 있게 되었죠 


배고파서 죽는줄 ㅠㅠ 



한판은 불고기 피자를 시키고~~~ 


역시 불고가기 甲 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애땅 불고기피자가 아주 맛있네요 



다른한판은 고구마~~ 


고구마는.. 뭐 별로였어요 ㅠㅠ 


그나마 핫쏘쓰를 뿌려먹으니 괜찮더군요 


고구마는 실패!! 


가격도 저렴하고 싼가격에 두판!!!! 다른곳에는 한판도 안되는 가격!! 


피자애땅 다른비차도 먹어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