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사람은 비워야 채울수 있다. 본문

도령쿤의 일상/나의생각

사람은 비워야 채울수 있다.

도령쿤 2015. 7. 13. 10:41
반응형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다.


"사람은 비워야 채울수 있다"는것을.


욕심만으로는 가득 채울수 없다는것을..


욕심으로 채울수록. 그릇은 점점 커져간다는것을


비어있을때 작아진 그릇에 물한방을도 고마운것처럼....





상대방을 이해하기위해 현상황을 보고. 


나의 행동을 되돌아보며 


상대방의 마음을 보는 사람. 

.

.

.

그리고 나의 만족을위해 


상대방의 행동을 보고, 


나의 상황을 불평하는 사람. 

.

.

.

이기심만으론 살수없다


사람은 비워야 채울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