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춘천지방법원 지O아님 금지명령 나왔습니다. 본문

법률정보/금지명령 소식

춘천지방법원 지O아님 금지명령 나왔습니다.

도령쿤 2015. 4. 2. 11:14
반응형

춘천지방법원 금지명령 소식이네요 


제가 어제 확인을 했더니 좀 검토가 늦어진것 같다고 


바로 금지명령 내려주겠다고 하더니 


춘천지방법원에서 바로 금지를 내려줬네요 


ㅎㅎㅎㅎㅎ


사건번호 조회해보시구요 


금지명령 송달확인하세요 


채권사에서 추심전화온다면 


겁먹지마시구요 사건번호 불러주시고 금지명령 나왔다고 


춘천지방법원가서 사건번호 조회해보라 하세요 


이제 추심은 끝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