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백투더퓨처 호버보드 실현? 공중에뜨는 스케이트보드 본문

기타정보

백투더퓨처 호버보드 실현? 공중에뜨는 스케이트보드

도령쿤 2014. 11. 5. 09:25
반응형

백투더퓨처 호버보드 실현? 공중에뜨는 스케이트보드


오늘아침에 보니 

어린시절 백투더퓨처 라는 영화에서 봤던 스케이트보드를

개발했다는 글을 봤어요 



영화의 한장면인데 주인공인 마티가 들고있는것이 

바로 호버보드죠 


공중에 떠서 타고다니는 ㅎㅎ 




실제로 물위를 뜨면서 탈수있는 호버보드가 개발이 되었었는데요 


땅위를 떠있는 호버보드는 첫.. 개발이 아닌가 싶네요 


어린시절 백투더퓨처를 본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호버보드를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을꺼에요 


저도 그랬으니 ㅎㅎ 


아직 1인치정도 뜰수있는 호버보드 이지만. 


땅위에 뜰수있는 기술을 개발했다는것만으로도.. 


얼마안가서 높이 뜰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과학기술은 정말 대단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