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홍대 노리타에서 파스타집에서 런치먹었어요 본문

도령쿤의 일상/기억하고 싶은장소

홍대 노리타에서 파스타집에서 런치먹었어요

도령쿤 2014. 8. 8. 17:16
반응형

점심으로 홍대 노리타 다녀왔어요 

홍대역에서 나와서 홍대방향으로 올라가다보면 왼쪽에 있는 홍대 노리타



내려가는 계단이 왠지 분위기 있게?? 생겼죠? ㅎ 



홍대노리타는 지하에 있는데 

사진을 찍고보니 노티라 간판이 예쁘게 나오는군요 ㅎㅎㅎ ㅎ





밖의 인테리어도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결혼식전에 만나는 장소도 괜찮을듯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ㅠㅠ 




여기는 대기석~ 대기석이 엄청 깁니다요~ 

저녁에는 매일같이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노리타 홍대점 이에요 ㅠㅠ 




입구에 이렇게 와인이 장식되어있어요~ 

점심이라 와인은 먹지 못했네요 





런치 센트 메뉴입니다 

A세트와 B세트가 있는데 가격은 4천원정도 차이나고 

A세트는 피자, 파스타, 리조또 (중 택2) + 음료수 해서 19,000원

B세트는 A세트와 같은데 샐러드가 포함되어있어요 ㅎㅎ 




빵이 엄청 맛이있었어요 

다른데처럼 찍어먹는 소스는 주지 않지만. 

빵에 발라져있는 마늘소스 자체가 달콤해요 





이건 무슨샐러드인지는 모르겠지만. 

치킨 뭐였는데... 따듯한 치킨과 함께먹는 샐러드가 맛있었네요 



이건 돌체쥬카 라고 하는 크림파스타.. 

단호박크림파스타 인데. 단호박의 달달함이 그대로 섞여있는 크림파스타에요 



크림파스타하면 빠질수 없는 까르보나라 ㅎㅎ




이것도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홍대노리타에서 이것저것 시켜본거라;; ㅠㅠ

이 크림파스타는 닭가슴살튀김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피자도 시켜먹었죠~ 




회사직원 5명이서 맛있게 먹고온 홍대노리타 파스타집 이었습니다. ㅎㅎ 

남직원이 4명이었지만... 

다들 크림파스타를 왜이리 좋아하는지. ㅎㅎ 

아무 의견충돌도 없이 크림파스타를 골랐네요 


저희는 B세트2개에 돌체쥬카를 추가해서 시켰어요 

어찌나 배가 부르던지. 


음료는 콜라 리필로 계속 마셨더니 배가 빵빵 


홍대에서 맛있는 파스타집 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