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최강비주얼 홍대곱창집 그리고 볶음밥 본문

도령쿤의 일상/기억하고 싶은장소

최강비주얼 홍대곱창집 그리고 볶음밥

도령쿤 2014. 8. 6. 18:26
반응형

홍대곱창집중에 아주 맛이있는곳을 발견했어요 ~ 

더남스 라는 곱창집인데요 


일하는곳이 홍대인 저로서는 여기저기 맛이있는곳을 갈수밖에 없는상황 ㅎㅎ 

회사에서 일끝나고 비오도오고 그래서

직원들과함께 곱창을 먹기위해 쿠팡을 검색 하던도중 


홍대곱창집 더남스를 발견하게 됩니다.. 

곱창을 좋아하는데 머랄까 쿠팡에서 본 이곳의 비주얼은.. 


다른곳과는 아주 달랐어요 ㅎㅎ 

그래서 직접 방문했죠 



가게 분위기는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다른곳과는 다르게 순두부찌개를 처음 세팅을 해주시더군요~ 



그리고 이렇게 계란을 따로 주셨는데.



보글보글 순두부 찌개가 끓으면 계란을 탁!~ 깨서 넣어주시더군요 ㅎㅎ



상추 절임도 맛있었고



곱창에 술이 빠지면 안되겠죠?? 

주전자에 담겨있는것은 맥주 인데요.. 


여느 홍대곱창집과는 다르게 맥주를 주전자에 주더라구요!!!! ㅎ

이거 이름이 뭐였떠라.. 아무튼.. 생각이 안나네요 ;; 



드디어~ 곱창이 나왔네요~ 
염통, 막창, 대창, 골고루~ 있습니다 
초벌구이를 해서 나온다는 사실~~~~ 


노릇노릇 하게 구워진 염통!! 
염통은 가장 빨리 익어요 
게다가 초벌구이까지 해서 나오기때문에 

가장먼저 염통을 드시면 된다더라구요 ㅎㅎ 


대창의 비주얼!!!!!!! 어떠신가요 
저걸 다 구워서 잘라서 입에 넣었을떄는그양....
아주그냥!!!!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려요 ;; 

요건 막창~ 

염통을 조금 먹고서는 다른것도 어느정도 익길래 
마구마구 잘라버렸습니다 .




먹고~ 뒤집고~ 또먹고 술도 먹고~~~~~~~~~~~~ 


그리고 그 마지막에는!!!!!

.

.

.

.

.

.

.

.

.

.

.

.

.

.

.

.

.

.


이 볶음밥이 빠질수가 없죠 ㅎㅎㅎ 


노란자가 흐물흐물 ~ 



아주~~~ 맛이있었던 홍대곱창집 더남스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