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팀장의 'S' 라이프

일본 여행 1일차 - 1 ( 고베에서의 일본문화 느끼기) 본문

여행이야기/다녀온 여행

일본 여행 1일차 - 1 ( 고베에서의 일본문화 느끼기)

도령쿤 2014. 9. 25. 18:23
반응형

새벽 8시비행기를 타고 일본에도착해서 간단히 라면을 먹었어요 ㅎ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오사카 공항으로 도착!! 



일본에 살고있는 동생이 마중나와서 


동생과함께 공항리무진을타고 약1시간정도 일본여행의 시작점인 고베로 갔어요

동생이 이번에 거기 원룸을 얻어서 살고있는데 


복층구조로 아주 좋게 되어있떠군요 ㅎㅎ 



일본여행에서 놀라운점 발견.. 

버스에 화장실이 있어요 ;; 


어렸을때 고속버스타고 고향가다가 오줌마려워 죽을뻔한 기억이. ㅎㅎ 




여기는 고베역~ 고베역에 지하철이 4가지인가 5가지 지하철이 다닌다더군요 


일본여행에서 느낀점은. 


참 교통이 복잡하지만.. 따지고보니.. 


우리나라 지옥철보다는 참 편리하다는 느낌 




여기는 고베역 앞의 엉덩이 공원입니다. ㅎㅎ 

저기 엉덩이 조각상이  보이나요?? ㅎ



첫날에는 외국인들이 일본에 살았던곳을 가기위해 


전용 관광버스를 탔어요 



안계시면 오라이~~~ 해주는 언니도 있네요 ㅎㅎ 


일본에는 특이하게 버스안내원이 있었어요 

그리고 내릴때 요금을 낸다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


여긴 건물들이 다들 서양풍이라 좀 신기했어요 





들어가서보니 이런것도 있고 




건물구조가 이리생겼군요 




물이 졸졸 흐르는 정원? 같은곳에서 사진찍는 동생 



고베에  서양식 건물이 많다보니 

웨딩촬영도 하더라구요 



머랄까 아파트? 같은 느낌인데 


이것도 서양방식으로 지어진 건물이래요 




구경하다가 내려온 스타벅스 건물 발견!! 




실제로 외국인이 건물을 지어서 고베에 살았던 건물인데 


이걸 통째로 커피숍으로 꾸몄다고 하더군요 


커피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밖에서 사진찍고 끝!! ㅎㅎ 


2부에서 만나요 


사진이 너무 많아 ㅠㅠ 

728x90
반응형